6월, 2025의 게시물 표시

스톤에이지 S+/S+ 유일한 페트

이미지
유일한 S+S+ 페트네요. 스톤에이지에서는 페트의 등급이 있는데요. 이처럼 원래 S급보다 높으면 S+급으로 나옵니다. 현재 피도 좋고 방어력도 +입니다. 제발 이대로만 커라 망하지말고 ㅋㅋ  지탱펫인 만모입니다. 만렙까지 잘 컸으면 좋겠네요. 다른펫도 잘 크길 바래봅니다.

네타냐후 근황

이미지
 네타냐후가 이란에 선제공격을 한 다음 본인은 그리스로 도망갔다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네타냐후 현재 이스라엘의 총리입니다. 이ㅏ번에 이란을 상대로 한 이스라엘의 군사 작전이 수 주 이상 이어지고 미국이 이를 암묵적으로 승인한 상태라고 미 CNN방송이 14일(현지시간) 보도했는데요. 미국 등 제3국이 소용돌이에 휘말리면서 더 큰 규모의 충돌로 번지거나 유가 급상승 등으로 세계 경제가 메가톤급 충격에 휘청이는 시나리오도 거론되고 있습니다. CNN방송은 백악관 및 이스라엘 당국자들을 인용, 이란에 대한 이스라엘의 작전이 며칠이 아닌 몇 주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이스라엘 당국자는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런 작전 일정에 반대 의사를 표하지 않았다고 CNN에 말했는데요. 백악관 관계자 역시 트럼프 행정부가 이스라엘의 이런 계획을 알고 있으며 암묵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CNN에 밝혔습니다. 하지만 거기다가 본인의 사법 리스크 때문에 전쟁을 지속적으로 계속 한다는 논란이 많은데요. 과연 정말 이 사건은 어떻게 처리가 될지 궁금합니다.

스톤에이지 필수 아이템 순서

이미지
 스톤에이지를 하고 있다면 일단 기본적으로 아이템을 맞춰야 하는데요. 스톤에이지 초보용 아이템 맞추는 순서 일단 완캐기준으로 스톤에이지의 레이드를 가기 위해서는 6활이 필수적입니다. 가장 먼저 6활을 맞춰줍니다. 해피서버 기준으로 약 12만 VIP 정도 합니다. 그리고 초반에 레이드에서는 4늪갑, 4늪투를 맞춰줍니다. 늪투가 2만 VIP 정도하고, 늪갑은 그것보다는 싼데 강화석이 2천원이니 한 8천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렙에는 피가 중요한데 피가 붙어 있고 방어력도 낮지 않습니다. 민첩은 완케에게 사치이니 필요없죠. 합갑 최고 옵션은 아니지만 피가 10더 붙어있어서 좀더 생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명 혼란목이라 불리는 그린 스플렌더 넥클리스는 투기장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현재 파멸의 시리즈가 좋은데 가격이 너무 올라가 있습니다. 파멸의 갑옷의 가격이 후덜덜 합니다. 그리고 삼위일체는 약 3.5~4만빕정도 합니다. 아래는 완케의 경우 이라를 많이 하는데 돈이 없어서 ㅠ 싸게 나온 바르의 바람을 차고 있습니다. 그다음에는 신수의 열쇠로 열고 신물을 차야 하는데요. 돈이 없어서 차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돈펫을 키워서 VIP으로 바꾸시고, 그것을 통해서 일단 4활(3만), 4늪투(2만), 4늪갑(1만) 정도로 6만 빕으로 템을 맞추고 레이드 하시면서 하나씩 올리는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초반에는 흑룡이 수속이라 가장 무난하고 완은 한 400대 정도입니다. 그리고 나서는 언딘등 다른 레이드에서 계속 템을 맞춰가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